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네 번째는 사용 가능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로 나오는 정책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가장 흔히 접하시는 결제 대행사 다날의 대표적인 정책을 ​몇 가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소액결제 정책미납 하겠습니다.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지만, 미납요금을 한 번에 완납했다고 한들 소액결제 한도 및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상품권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개개인 고객님들마다 여기는 왜 결제가 되고 저긴 안되는거죠? 라는 질문에 상세히 답변을 드리자면 각각 결제대행사마다 고유의 정책 코드가 있고 정책의 규정이 존재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